2025 볼보 EX30 사진 포토 정보 가격 제원 사양 모의견적 정보 : 스웨디시 디자인이 빚어낸 소형 전기 SUV의 새 지평

2025 볼보 EX30 사진 포토 정보 가격 제원 사양 모의견적 정보 : 스웨디시 디자인이 빚어낸 소형 전기 SUV의 새 지평 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2025 볼보 EX30 사진 포토 정보

볼보(Volvo)의 최신 전기차 모델인 볼보 EX30(2025)는 작은 체구에서 뿜어내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볼보의 안전성과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이 맞물려 탄생한 완전 전기 SUV 차량으로,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전 세계에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EX30은 볼보에게 있어 첫 번째 소형 프리미엄 SUV이자, 볼보 전기차 라인업을 네 가지로 확장한 모델입니다. 전기차 시장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현 상황에서 EX30은 새로운 전기차 수요를 충족시키는 역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36,000유로 이상의 합리적 가격대로 시작하는 볼보 EX30은 ‘볼보 케어(Care by Volvo)’라는 구독 서비스 패키지로도 제공되어, 구매자들이 손쉽게 차량을 주문하고 소유할 수 있는 편리성을 제공합니다.

볼보 EX30은 사용자의 욕구와 생활 스타일에 맞추어 다양한 배터리 기술과 세 가지 파워트레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5 볼보 EX30 가격 제원 사양

구분내용
모델명Volvo EX30 (2025)
유형소형 프리미엄 전기 SUV
가격약 4,680만원
디자인스칸디나비아 디자인, 다섯 가지 화려한 외관 색상
배터리 옵션LFP 스탠다드 범위, NMC 확장 범위, 트윈 모터 퍼포먼스
주행 범위최대 480km
충전 용량최대 153kW
친환경성CO2 배출 최소화, 지속 가능한 재료 사용
안전 기능최신 안전 기술, 사이클리스트 보호 기능
내부 디자인 및 기술스칸디나비아 인테리어,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5 볼보 EX30 소개 및 모의견적

작고 강력한 물결, Volvo EX30

작지만 강력한 Volvo의 새로운 전기 영웅, EX30을 소개합니다. 작고 아담한 사이즈에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이 어우러져 완성된 이 SUV는 여러분의 삶을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만들 준비를 갖췄습니다.

환경과 사람을 모두 중요하게 생각하는 볼보답게, EX30은 스웨덴 서해안에서 영감을 얻은 눈부신 색상부터 최첨단 기술까지, 오랜 시간 공들여 완성한 모델입니다.

세 가지 배터리 옵션, EX30

배터리 하나로 모든 이를 만족시킬 수는 없죠. EX30은 여러분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배터리 옵션을 제공합니다.

도시 주행이나 짧은 거리 위한 LFP 배터리부터 장거리 주행을 위한 NMC 배터리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짐에 따라 첫 번째 전기 SUV에 대한 기대도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독보적인 안전 기술, Volvo EX30

볼보하면 떠오르는 것, 바로 안전입니다. EX30 역시 정교한 보호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잊지 못할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합니다. 특히 도시 환경에서의 안전을 위해 바이크와 관련된 ‘도어링’ 사고 방지 기능을 비롯해, 인간 중심의 설계 방식으로 활로를 제시합니다.

피어나는 시대의 운전 편의성

볼보는 주차보조 기술에 혁신을 담아냈습니다. EX30에 탑재된 새로운 Park Pilot Assist는 모든 종류의 주차 공간을 유렵하게 다룰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직관적 조작은 운전하는 재미를 배가시킵니다.

변화를 주도하는 Volvo EX30

EX30은 볼보의 지속가능성 지향점을 한층 더 높였습니다. 생산부터 전체 수명주기를 아우르는 방식의 탄소 배출 저감으로, 운전의 즐거움도, 환경을 향한 책임감도 높였습니다. 아울러 실내외의 신중한 소재 사용으로 전체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데 주력했습니다.

스웨덴의 감성이 담긴 인테리어 디자인

볼보의 고유한 디자인 철학을 반영하여 Scandinavia 고유의 네 가지 인테리어 테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테마는 다른 분위기를 제공하며, 차 안의 분위기를 한결 더 여유롭고 평온하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변화하는 북유럽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온화한 조명과 소리의 조화는 마음을 차분하게 해줍니다.

가족과의 여행이 기다려지는 EX30

2024년부터 출시될 예정인 크로스 컨트리 버전은 모험을 즐기시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모델입니다. 어떠한 지형에서도 볼보의 특유의 안전과 편의 기능을 제공할 것입니다. Horny 모험을 향한 여정이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의 삶에 작지만 중요한 변화를 가져다줄 Volvo EX30. 이 작은 거인의 고유한 매력에 빠져보세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5 볼보 EX30 주요 특징

Volvo EX30는 안전하고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혁신적인 기술을 갖춘 소형 프리미엄 전기 SUV입니다.

이 차량은 Volvo 중 가장 낮은 CO2 발자국을 가지며 지속 가능성을 추구합니다.

Volvo EX30는 첨단 주차 조수 시스템과 Google 탑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Volvo의 새로운 SUV는 시내 주행에 최적화된 안전 기능으로 운전자와 행인의 보호를 목표로 합니다.

EX30은 사용자 편의에 따라 선택 가능한 세 가지 동력 전달 방식과 두 가지 배터리 유형을 제공합니다.

스타일리시한 외관 색상과 고려된 내부 장식으로 Volvo만의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을 강조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1. Volvo EX30의 배터리 옵션은 무엇이며 각 옵션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A1: Volvo EX30은 세 가지 파워트레인 옵션과 두 가지 배터리 유형을 제공합니다. 도심 주행이나 짧은 거리 이동에 적합한 단일 모터 LFP 배터리, 더 긴 주행 거리가 필요할 경우 단일 모터 NMC 확장 범위 배터리, 그리고 성능을 우선시하는 경우 이중 모터 NMC 배터리가 있습니다. 각각의 배터리 유형은 사용자의 필요와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Q2. Volvo EX30의 안전 기능에는 어떤 것들이 포함되어 있나요?

A2. Volvo EX30은 사이클리스트, 스쿠터, 러너에 대한 ‘도어링’ 사고를 예방하는 특별 안전 기능을 포함하여 볼보의 높은 안전 기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첨단 구조 설계와 최신의 제한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실제 상황에서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Q3. Volvo EX30의 주요 테크놀로지 및 디자인 특징은 무엇인가요?

A3. Volvo EX30은 구글이 내장된 최신 버전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새로운 세대의 볼보 인기 파크 파일럿 어시스트 기능, 다양한 앰비언트 조명 테마 등 최첨단 기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인테리어와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최신글